내일365기도모임에 초대합니다! <263예친 황은파 집사>
내일365기도모임에 초대합니다! <263예친 황은파 집사>
우리는 인생이란 학교의 학생들이다. 많은 수업 가운데 기도수업은 가장 수지맞는 인생 최고의 수업이다. 기도를 통해 우리 믿음의 대상이신 하나님을 만나며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기도수업 본문 중-
작년 둘째아이가 원인을 알 수 없이 고열이 지속 되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의술이 좋아서 아이의 피 검사 결과를 자세히 아는 것도, 너무 친절한 의사선생님을 만나게 하셔서 상세히 듣는 것도, 몇 일 동안 고열인 상태로 지속되는 아이도, 기도는 하고 있어도 버겁게만 느껴지는 상황에 힘들어 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친정엄마를 통해 [내일365기도] 팀에 저희 아이 기도제목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그때부터 아이의 열이 내려가면서 건강하게 회복되었습니다. 정말 뒤에서 기도로 강하게 밀고 있는 것을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늘 듣기만 했던 기도의 힘이 정말 느껴진다는 경험이 저희 가정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하나님께 가장 감사했지만, 기도해주셨던 분들에게 진짜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그래서 기도를 받았던 그 자리, 기도해주는 자리에 나도 있어야겠다는 마음으로 기도학교를 수료를 했고, 후에 전도사님이 [내일365기도] 스텝으로 권하셨을 때 많은 고민들이 있었지만 거절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올해부터 [내일365기도] 스텝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내일365기도]는 카톡방을 통해 매일 아침 주제별로 기도문을 올립니다. 한국교회와 나라와 대구를 위해, 다음 세대와 가정을 위해, 선교와 열방을 위해, 북한을 위해, 내일교회와 환우를 위해 기도합니다. 매일 아침 일어나서 휴대폰에 누가 연락이 왔는지, 날씨가 어떤지, 뉴스를 보는 것이 아니라 가장 먼저 기도문을 읽고 하루를 시작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카톡방은 내일기도학교를 수료하셔야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또 저처럼 갑자기 급한 기도 제목이 생기면 실시간 기도제목을 공유하여 함께 기도합니다.
기도학교를 수료하지 않으셔도 [내일365기도]는 매월 첫째 주 목요일에 줌과 내일교회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하는 기도 모임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의 일하심을 같이 느끼며,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져감을 경험할 수 있는 [내일365기도]로 초대합니다.
<가족: 이현석a 집사, 하부, 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