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내일플러스를 돌아보며
2024년 내일플러스를 돌아보며
2024년에도 내일플러스 재능수업과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꿈을 꾸며 자라고 하나님 안에서 주신 재능들을 개발하는 내일플러스 재능수업으로 인해 올 한 해도 행복하고 풍성했습니다.
함께 섬겨주시고 동역해 주신 강사 선생님들과 참여한 다음세대 아이들과 뒤에서 든든한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더욱 부흥 성장하는 재능수업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중고등부 학생들 중에 찬양팀을 하고 있는 친구들이나 또는 앞으로 찬양팀에서 싱어를 하고 싶어 하는 친구들 중에 어떻게 하면 노래를 더 잘 부를 수 있을까 고민하는 친구들이 분명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막상 실용음악학원에 찾아가는 것도 금전적인 면과 시간적인 면이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기에 그런 학생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서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수강생은 중1 여자2명과, 중2 남자1명, 중3 남자1명으로 총4명을 지도하고 있는데 그룹 레슨에서 가장 중요한 점이 수준이 비슷할 때 더욱 효율적인 수업 진행이 이루어지게 되는데 이번 수강생 4명은 감사하게도 중상 정도의 수준으로 비슷하다는 점이 참 좋았고 열심히 배우고 따라와 주는 모습에서 보람을 느낍니다. 다만 제가 3부 예배 찬양대로 봉사하고 있어서 9시 45분에 찬양 연습부터 시작해 3부 예배를 마치자마자 급하게 국수 먹고 바로 수업에 투입이 되는 점이 좀 힘들기도 하지만, 친구들을 위해 기꺼이 섬긴다는 마음으로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친구들이 보컬을 잘 배워서 실력이 더 좋아지길 바라며 찬양의 재능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친구들로 잘 성장해 나가길 소망합니다.
보컬강사 채상완 집사
탁구 1반은 매주 15명 정도의 초등학생들과 중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1시간 정도 남짓한 시간 동안 탁구 수업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들 얼굴 표정도 너무 밝아 좋습니다. 탁구공을 라켓으로 칠 때 쾌감이 느껴져서 재미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친구들 또는 선후배들이 서로 어울려 게임하면서 더욱 친밀해지며 즐거워 보입니다. 탁구 수업을 통해 몸도 마음도 튼튼해지고 건강해져서 건강한 내일교회 다음세대들로 잘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탁구강사 권용민 집사
탁구 2반은 오후반으로 고등부, 청년부, 장년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탁구는 서로 마주 보며 자기의 기량을 맘껏 펼치며 서로 배우며 익히는 진정한 파트너십이 넘치는 스포츠 종목이라 생각합니다. 새신자로 오셔서 탁구를 통해 내일교회 잘 정착되신 분도 계시고, 신앙보다 탁구만 관심이 있으신 분도 계시고, 실력과 레벨들이 다양해서 때론 맞추기가 어려울 때도 있지만, 탁구를 통해 예수 안에 끈끈한 사랑이 잘 세워지는 것이 소망이고 보람입니다.
탁구강사 손민욱 집사